지진검정 신청

처리 절차

  • 신청서 작성
  • 접수
  • 수수료 납부
  • 검정
  • 증명서 발급
  • 신청인
  • 기상청,
    검정대행기관
  • 기상청,
    검정대행기관
  • 기상청,
    검정대행기관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304-601234 (예금주 : 한국기상산업기술원)

신청자 정보

검정구분필수
상호(사업자 명칭)필수 사업자등록번호
(생년월일)필수

- -

신청자필수 성명필수
(대표자)
전화번호/팩스필수 - - / - - 이메일필수
비밀번호필수  (숫자 4자리) 비밀번호 확인필수
핸드폰 - -     ※ 동의 시, 검정진행 알림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선택사항)
주소필수

신청내용

지점명(지점번호) 장비명
주소
관측요소(센서)
측기명필수 제조회사필수 모델(규격)필수 제조년월일필수 제조번호필수 설치주소(현장검정) 검정수수료
삭제

검정수수료


총수수료 : 0원

부가세 : 0원

총금액 : 0원

첨부서류

첨부서류
삭제
비고 1. 2대 이상의 검정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대당 1일, 현장검정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장소당 2일의 처리기간을 각각 가산합니다.
2. 현장검정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설치 주소란에 기상측기가 설치된 주소를 상세히 적어야 하며, 원활한 검정과 검정요원의 안전을 위한 조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필요서류: 센서(검증코일 상수 정보 포함) 및 기록계(lsb[count/volts] 정보 포함) 데이터시트